빅데이터를 활용한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
-
교육일정2024년12월31일 ~ 2025년7월3일
-
교육시간총 122일(약 6개월), 평일 9시 ~ 18시
비전공자도 데이터분석이 필수인 시대
비전공자도 데이터분석이 필수인 시대
유비온 교육을 선택해야하는 이유!
유비온 교육을 선택해야하는 이유!
실무에 필요한 것만 쏙쏙 담은 6개월과정 파헤치기
실무에 필요한 것만 쏙쏙 담은 6개월과정 파헤치기
02. 실무 프로젝트, 공모전 참여
프로젝트 포트폴리오
훈련생 참여 공모전 리스트
- 마케팅3기 [경주시]금리단길 빈 점포 활용 아이디어 공모전
- 마케팅3기 대통령 직속 지방시대위원회]2023 NABIS 균형발전 빅데이터 분석 공모전
- 마케팅3기 [산업통상자원부]산업통상자원부 공공데이터 활용 아이디어 공모전
- 마케팅5기 [경기도 경제과학진흥원]2024년 경기도 GenAI·공공데이터 창업경진대회
- 마케팅5기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2024년 공공데이터 활용 경진대회 아이디어 분야
- 마케팅5기 [천안시]2024년 천안시 데이터 분석 아이디어 경진대회
실무에 필요한 것만 쏙쏙 담은 6개월과정 파헤치기
03. 개인별 맞춤 취업지원 받기
수료생의 리얼 수강후기
수료생의 리얼 수강후기
이 과정 수료후 취업분야 살펴보기
이 과정 수료후 취업분야 살펴보기
-
첫번째
데이터 분석가
소비자 행동, 캠페인 성과 등을
분석하여 인사이트를 도출합니다. -
두번째
디지털 마케팅 매니저
다양한 디지털 채널에서
마케팅 전략을 기획하고 실행합니다. -
세번째
광고 캠페인 관리
광고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기획, 실행, 분석을 수행합니다. -
네번째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문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고객과
소통합니다. -
다섯번째
콘텐츠 마케팅 전문가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콘텐츠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합니다. -
여섯번째
브랜드 전략 개발
데이터를 기반으로
브랜드의 목표와 가치를
정의하고 전략을 수립합니다.
모집 개요
모집 개요
교육기간 |
2024년12월31일 ~ 2025년7월3일 |
---|---|
교육시간 |
오전 9시 ~ 오후 6시 (월~금, 8시간) |
교육방법 |
온라인+오프라인 * 온라인 : OT 이후 약 4주 진행 |
지원자격 |
- 내일배움카드 발급 가능한 분 (재학생 / 졸업 후 미취업자 / 졸업예정자) - 평일 9시 ~18시 수업 잠여가 가능한 분 - 디지털 마케팅 관련 직무로 취업 및 이직을 희망하는 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