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메인 영역

빅데이터를 활용한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

빅데이터를 활용한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
  • 교육일정2024년12월31일 ~ 2025년7월3일

  • 교육시간총 122일(약 6개월), 평일 9시 ~ 18시

요소 요소 요소

비전공자도 데이터분석이 필수인 시대

비전공자도 데이터분석이 필수인 시대
걱정

유비온 교육을 선택해야하는 이유!

유비온 교육을 선택해야하는 이유!
  • 유비온의장점
  • 유비온의장점
  • 유비온의장점
  • 유비온의장점
  • 유비온의장점
  • 유비온의장점

실무에 필요한 것만 쏙쏙 담은 6개월과정 파헤치기

실무에 필요한 것만 쏙쏙 담은
6개월과정 파헤치기
01. STEP 별 커리큘럼
  • 유비온의장점
  • 유비온의장점
  • 유비온의장점
  • 유비온의장점
  • 도구 도구
  • 도구 도구
  • 도구 도구

실무에 필요한 것만 쏙쏙 담은 6개월과정 파헤치기

02. 실무 프로젝트, 공모전 참여

프로젝트 포트폴리오

  • 포트폴리오
  • 포트폴리오
  • 포트폴리오
  • 포트폴리오
  • 포트폴리오
  • 포트폴리오

훈련생 참여 공모전 리스트

  • 마케팅3기 [경주시]금리단길 빈 점포 활용 아이디어 공모전
  • 마케팅3기 대통령 직속 지방시대위원회]2023 NABIS 균형발전 빅데이터 분석 공모전
  • 마케팅3기 [산업통상자원부]산업통상자원부 공공데이터 활용 아이디어 공모전
  • 마케팅5기 [경기도 경제과학진흥원]2024년 경기도 GenAI·공공데이터 창업경진대회
  • 마케팅5기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2024년 공공데이터 활용 경진대회 아이디어 분야
  • 마케팅5기 [천안시]2024년 천안시 데이터 분석 아이디어 경진대회

실무에 필요한 것만 쏙쏙 담은 6개월과정 파헤치기

03. 개인별 맞춤 취업지원 받기
  • 취업지원
  • 취업지원
  • 취업지원

수료생의 리얼 수강후기

수료생의 리얼 수강후기
리뷰 리뷰

이 과정 수료후 취업분야 살펴보기

이 과정 수료후 취업분야 살펴보기
  • 첫번째

    데이터 분석가

    소비자 행동, 캠페인 성과 등을
    분석하여 인사이트를 도출합니다.

  • 두번째

    디지털 마케팅 매니저

    다양한 디지털 채널에서
    마케팅 전략을 기획하고 실행합니다.

  • 세번째

    광고 캠페인 관리

    광고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기획, 실행, 분석을 수행합니다.

  • 네번째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문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고객과
    소통합니다.

  • 다섯번째

    콘텐츠 마케팅 전문가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콘텐츠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합니다.

  • 여섯번째

    브랜드 전략 개발

    데이터를 기반으로
    브랜드의 목표와 가치를
    정의하고 전략을 수립합니다.

모집 개요

모집 개요
모집 개요
교육기간

2024년12월31일 ~ 2025년7월3일

교육시간

오전 9시 ~ 오후 6시 (월~금, 8시간)

교육방법

온라인+오프라인 * 온라인 : OT 이후 약 4주 진행

지원자격

- 내일배움카드 발급 가능한 분 (재학생 / 졸업 후 미취업자 / 졸업예정자)

- 평일 9시 ~18시 수업 잠여가 가능한 분

- 디지털 마케팅 관련 직무로 취업 및 이직을 희망하는 분

지원절차

지원절차
지원절차